고객상담실


고객상담실

202K 페어링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스코 고객센터 작성일15-12-14 14:35 조회1,579회 댓글7건

본문

갑작스럽게 JNL-202K가 사용이 안될때, 당황하지 마시고 페어링 방법을 따라해보세요^^

 

JNL-202K 페어링 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건전지와 리시버를 모두 분리 시킨다.
2. 오른쪽 버튼과 휠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건전지를 삽입한다.
3. 건전지 삽입 후 계속 오른쪽 버튼과 휠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리시버를 삽입한다.
4. 건전지 와 리시버를 모두 삽입했으면 5초정도 후 누르고 있던 버튼을 띈다.
5. 좌, 우버튼을 동시에 클릭한다.
6. 마우스 하단 센서에 빨간불이 들어오며 정상작동 된다.

만약 작동이 되지 않을 시 건전지는 분리시킬 필요없이 리시버만 분리시킨 후
위의 내용과 같이 (3번 ~ 6번) 3~4회 반복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작동이 되지 않을면 리시버 혹은 기판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AS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제스코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제스코 고객센터님에 의해 2016-03-24 11:14:09 자주묻는 질문에서 복사 됨]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류호현님의 댓글

류호현 작성일

지난번에, 리시버 구입한, 류호현이라고 합니다.
제스코 고객서비스도 좋고, 친절하시고
페어링도 잘 되었습니다.
덕분에 제품사용 잘할 것 같습니다.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류호현 고객님.
제스코 고객센터 입니다.

정상적으로 사용을 하고 계시다니 다행입니다.

사용중에 문의사항이 생기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박양진님의 댓글

박양진 작성일

여러차례 반복했는데 마우스가 작동을 안 합니다.

어떻게 할까요?

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스코 고객센터 입니다.

페어링 작업을 진행하셨는데 작동이 안되신다면 고객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페어링 작업은 리시버와 마우스 간의 통신환경을 초기화 시켜주는 작업입니다.

몇차례 진행을 하셨는데 정상작동이 안되신다면 내부 PCB기판의 문제이거나
리시버의 문제일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확인 후 A/S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S절차는 고객센터 070-7720-7721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지형님의 댓글

김지형 작성일

위와 같은 과정을 따라했지만 빨간불만 들어올뿐 커서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김민수님의 댓글

김민수 작성일

페어링은됐으나... 마우스커서는 움직이지가 않습니다.

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스코입니다.

연결이 되었는데 마우스의 작동이 되지 않는 문제인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A/S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주시면 A/S 진행에 대하여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070-7720-772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7:30 입니다.
점심시간은 12:00~13:00 이므로 점심시간 피해서 연락주시면 바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