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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NL202k 접속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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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안성진 작성일17-07-12 23:20 조회124회 댓글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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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시버(usb)를 꽂으면 정상작동된다고 뜨긴하는게 마우스가 아무 반응이 없고 아래 빨간불도 안들어와요

 

이전에는 잘됬는데 어느 순간부터 안됩니다.

 

 홈페이지에 써있는 페어링? 방법 시도 해도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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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스코 입니다.

저희 제품 사용중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202k와 같은 무선제품은 리시버와 마우스가 통신을 하는 통신장비이기 때문에
주변 환경에 따라 간혹 연결이 끊기는 현상이 발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해결하는 방법이 페어링 작업입니다.
페어링 작업이란 리시버와 마우스간의 통신환경을 초기화 시켜주는 작업입니다.

고객님께서 페어링 작업을 진행하셨는데도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리시버의 문제이거나 PCB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제품을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AS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A/S진행 방법은 방문A/S 혹은 택배로 진행이 되게 됩니다.
방문을 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을 주신 후 방문 일정을 확인하시면 되고,
택배로 진행하시는 경우 배송비는 1:1로 진행이 되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고객센터로 제품을 보내주실때 선불로 보내주시면 이후 비용은 저희가 처리하여 진행이 됩니다.

택배를 보내주실때는 메모를 같이 보내주시면 AS진행에 수월합니다.
고객님 성함/연락처/주소/증상 을 적으신 메모를 제품과 같이 보내주시면 되고,
USB 리시버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070-7720-772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7:30 입니다.
12:00~13:00는 점심시간이므로 점심시간을 피해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