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FAQ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스코 고객센터 작성일15-12-24 09:34 조회1,835회 댓글0건

본문

Q. 마우스 인식이 왜 안되나요?
 
  a. 객님의 시스템 환경이 아닌 다른 시스템 환경에도 한번 연결을 해보시고 배터
 
리 잔량확인, 배터리의 + - 를 정확히 삽입하였는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유
 
선일 경우에는 USB 포트문제, 마우스센서 오작동, 케이블문제가 나타나며 무선일 경
 
우 리시버와 마우스간 인식오작동,기판불량으로 인한 문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Q. 휠을 내리면 왜1~2칸 이동하다 제자리로 오나요?
   
   a. 휠의 경우에는 휠을 지지하는 엔코더의 작동이상으로 보이며 엔코더를 새로 교
 
체하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이 부분은 기술적인 측면이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연
 
락 주시면 친절하게 A/S해드리겠습니다.
 
 
Q. 버튼클릭이 왜 안되나요?
      
 a.튼 스위치의 오작동으로 인해 클릭이 안될 수 있으니 이 부분은 A/S 문의하시
 
면 새로운 스위치로 교체 해드리겠습니다.
 
 
 Q. 마우스 커서 움직임이 왜 끊어지나요?
     
 a.유선일 경우 마우스 커서 움직임이 끊어지는 현상은 센서 오작동일 확률이 높으나 확인
 
차원에서 고객님의 시스템 환경이 아닌 다른 시스템상에도 한번 연결을 해보시고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시면 고객센터에서 A/S처리 받으시길 권유드립니다.
 
 
 Q. 마우스 커서가 제멋대로 움직이는 이유는 왜 그런가요?
     
a.광센서는 빛과 LED 램프를 이용하여 그 아래 표면을 추적하기 때문에 빛이 반사되는 유
 
리나, , 스펀지 재질에서는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밝은 계열의 패드
 
혹은 A4지 위에서 한번 테스트를 해보시고 동일하게 커서 움직임이 불량하신 경우에는 고
 
객센터에서 A/S처리 받으시길 귄유드립니다.
 
 
Q. 버튼 클릭소음이 양쪽차이가 심한 이유는 뭘까요?
     
 a.마우스가 대량생산되는 공산품이다 보니 버튼간에 오차범위 내에서 발생하는 약간의
 
소음차이는 정상으로 판정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하기 불편하실 정도라던가 일반마우
 
스와 소음이 비슷하다고 생각되신다면 A/S보내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이 외에 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제스코 고객센터로 070-7720-7721 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