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무소음 101만 3번삽니다 클릭이 너무 안돼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17-01-03 22:36 조회289회 댓글1건

본문

무소음 마우스제품중에 제스코 제품이 감도도 좋고 다른 무소음제품보다 정말 무소음이라 애용하고있는데요

 

지금 JNL 101제품만 3번째 사서 사용중입니다. 근데 3번째도 지금 고장입니다.

 

원인이 뭔가하니 게임중 자주쓰는 오른쪽버튼만 계속 꾹 눌러야 되다가 결국 안됩니다.

 

고객센터 올라온 글들도 보니 JNL-101k제품들 고장원인은 거의 클릭 고장이네요.

 

결국 버튼 수명이 짧다는건데

 

이것 때문에 다시 사기가 정말 꺼려져서 요새 다른 무소음 유선마우스들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나온 102 제품은 무소음이 아니네요? 정말 기대하고 있었는데 무소음이 아니라면

 

다른 날고 기는 제품들중에 사야할 이유가 없어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스코 고객센터 입니다.

우선 저희 제품 사용하시는데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무소음 스위치의 경우에는 소음을 줄이는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으며,
일반 업무용으로 사용하시는 경우와 게임플레이 용으로 사용하시는 경우
스위치의 수명은 분명히 차이가 있음을 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사용자의 클릭하는 방식에 따라 수명에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사용자마다 클릭시에 누르는 힘에 차이가 있으므로 클릭을 했을때 마우스가 인식을 하는 정도의
차이도 있을수 있습니다.

최근 저희도 101K의 클릭에 대한 문제로 문의를 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지신 것을 숙지하고 있습니다.
문제를 파악해보니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스위치쪽에 문제가 있음을 판단하고,
공장측과 협의하여 해당 문제에 대하여 개선 중에 있습니다.

문제가 개선되고 나면 개선사항에 대해서는 홈페이지에 공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2K의 경우는 무소음이 아닌 일반 마우스로 출시가 된 모델입니다.
추후 유선 무소음마우스에 대한 신제품도 개발 준비중이오니 빠른 시일내에
신제품 출시하도록 저희도 노력하겠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101K 제품들중 클릭이 안되는 경우는 저희 고객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A/S진행 하실수 있으십니다.
저희 A/S규정은 2년간 무상 A/S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일을 기억하실 경우 구매일로부터 2년
구매일이 기억이 나지 않으실 경우 제품 바닥면에 표기된 제조년월로부터 2년이 설정됩니다.
A/S라 하여 부품을 수리하는 것이 아니라 저희는 새 부품으로 교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070-7720-772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7:30 입니다.
점심시간은 12:00~13:00 이므로 점심시간 피해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더 노력하는 제스코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