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마우스에 렉이 생기는데 이유가 뭘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경환 작성일17-01-10 21:02 조회212회 댓글1건

본문

 

 

JNL-006K 제품 사용중인데 

한 제품에서 렉이 발생합니다. 

순간적으로 마우스가 멈춰서 동작을 하지 않아요. 똑같은 다른 제품은 

정상인걸로 봐서 마우스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usb 전원옵션 변경도 해봤고

단선 체크도 다 해봤는데 꼭 한 제품에서만 이런 현상이 발생합니다. 원인이 무엇이며 

a/s 를 받게될 경우 유상인지 무상인지 궁금합니다. 사용기간은 정확하지 않지만

대학교 프로모션 행사? 때 구입해서 1년 조금 넘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스코 고객센터 입니다.

우선 저희 제품 사용중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006k 마우스 연결 문제로 문의를 주셨는데요,
이 경우는 2가지 정도의 문제점으로 판단이 됩니다.

1) usb 선의 문제
2) 내부 PCB기판의 문제

USB선의 문제의 경우 USB접촉부, 내부선의 문제, 컨넥터의 문제가 있을수 있으며
내부 PCB 기판의 문제의 경우 기판에서 신호를 받아 전송하는 부분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저희가 확인 후 A/S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S의 경우 일반적으로 알고계신 방식인 부품을 수리하는 것이 아닌,
저희는 새 부품으로 교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A/S규정은 2년동안 무상 A/S가 가능하시며 무상 기간의 책정기준은
구매일을 기억하시는 경우 구매일로부터 2년,
구매일을 기억하지 못하시는 경우 제품 뒷면에 적힌 제조년월 기준으로 2년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070-7720-772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7:30 입니다.
점심시간은 12:00~13:00 이므로 점심시간 피해서 연락주시면 바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