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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후...신경좀 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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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박영선 작성일17-01-19 19:08 조회200회 댓글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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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nl-203k 무소음 마우스 블랙 구매해서 잘 쓰다가 1년 안 돼서, 리시버와의 연결이 불량하여 a/s를 맡겼습니다. 최신버전의 제품이 1년도 안 되어 말썽을 부려서 실망을 좀 했습니다. 정확히 16년 3월 13일에 구매 했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후에 한 달 가량 방치 했으니, 구매한지 8~9개월 만에 문제가 발생 했군요

 

a/s 후에 증상은 해결 되었습니다만.. 마무리가 아쉽고 다른 문제가 발생하여 마음이 안 좋네요..

 

문제가 발생한 부분은 오른쪽 클릭 부분이 수리 받기 전보다 뻑뻑해지고 소음이 커졌다는 겁니다. 

 

마무리가 아쉬운 부분은 마우스 밑에 붙어있는 4개의 패드가 엉망이 되어 돌아왔다는 점 입니다. 

 

마우스를 해부하기 위해 이 부분을 제거 해야 한다는 사실은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 다시 붙일 때 상태가 안 좋으면 새것으로 교체 해주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기스가 여러군데 남아있고 표면도 울퉁불퉁 게다가 접착을 제대로 하지 않아 약간 떠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제가 무리한 요구를 하고 있는 건가요? 

 

제품에 실망했고 a/s 대응에 실망해서 다음번에 또 구매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제 의견이 좋은 피드백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수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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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스코 고객센터 입니다.

A/S후 제품 사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저희 고객센터에서 A/S작업후 고객님께 제품을 보내드리기 전 최종 확인시에
미흡하게 확인하고 고객님께 제품을 보내드리게 된 것 같습니다.
게시판에 남겨주신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최대한 불편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조치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제품 사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더욱 더 노력하는 제스코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