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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지 2개월도 안된 JNL-202K+ 가 안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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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구동혁 작성일17-03-30 17:56 조회210회 댓글3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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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북과 USB는 서로 인식이 되는데 마우스의 광이 안 들어오며 마우스가 동작하지 않아요.

 

처음에는 건전지 문제이지 않을까해서, 건전지를 구매하여 해봤는데 안되더군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답변 좀 남겨주세요.  

제가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따로 영수증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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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스코 입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드립니다.

202k 모델의 경우 배터리를 장착하게 되면 제품 하단에 빨간 불빛이 잠깐 들어왔다가 꺼진 다음,
리시버를 PC에 연결하시면 자동 설치 후 제품하단에 빨간 불빛이 나오며 작동이 되는 제품입니다.

갑자기 마우스의 동작이 안되는 경우 리시버와 마우스간의 연결이 끊어진 경우일수도 있습니다.
무선마우스의 경우 리시버와 마우스간의 통신으로 작동이 이뤄 지는데, 사용 환경에 따라
갑자기 연결이 끊어지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사용중 갑자기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는 페어링 작업을 진행하시면 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
페어링 작업이란, 리시버와 마우스의 통신환경을 초기화 시켜주는 작업으로
연결이 끊어진 경우 통신환경을 초기화하여 다시 연결해주는 작업입니다.
페어링 작업에 대한 설명은 고객상담실 게시판에 공지글로 게시되어 있습니다.
'202K 페어링방법' 이라는 글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070-7720-772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7:30 입니다.
점심시간은 12:00~13:00 이므로 점심시간 피해서 연락주시면 바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동혁님의 댓글

구동혁 작성일

감사합니다! 너무 잘 되네요!!
빠른 답변 너무 감사드려요!!

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스코입니다.

정상적인 작동이 된다고 하시니 다행입니다.^^
사용중에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