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JNL 201k 리시버 구입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희성 작성일17-06-29 22:05 조회160회 댓글1건

본문

2010년 제조 JNL 201K 무선소음 마우스인데요

 

제가 리시버를 잃어버려서 따로 구입 가능한가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스코 고객센터 입니다.

201k 모델의 리시버의 경우 별도구매는 가능하십니다.
201k 모델의 경우 제품을 고객센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시고 있는 마우스와 새로운 리시버를 연결하려면 프로그램을 통하여 연결작업이
진행되어야 하므로 택배 및 방문하셔서 구매가능하십니다.

리시버 구매에 대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070-7720-772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7:30 입니다.
12:00~13:00까지는 점심시간이므로 점심시간 피해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