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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SCO-203K 마우스 휠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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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보람 작성일18-01-11 14:37 조회16회 댓글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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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가 갑자기 휠이 헛돌고 페이지가 이동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AS가 필요한데... 어떤 절차로 가능할까요? 비용은 발생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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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스코 고객센터 입니다.

먼저 제품사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203k 휠이 헛도는 증상의 경우 외부의 충격이나 휠 스크롤에 힘이 가해져
휠 작동에 관여하는 부품과 연결된 축이 파손이 된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A/S 진행은 택배로 진행하시는 방법과 방문A/S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방문하셔서 A/S를 진행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고
방문하실 날짜와 시간을 알려주신 후 방문하시면 바로 A/S 작업후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로 진행하시는 경우 배송비는 1:1로 진행이 됩니다.
고객센터로 제품을 보내주실때 선불로 택배를 보내주시면
A/S작업 이후 고객님께 보내드리는 배송비는 고객센터에서 부담하여 보내드립니다.
A/S 비용이 발생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제품 수령하여 확인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A/S 받으실 제품을 보내주실 주소 알려드립니다.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아차산로 471 CS플라자 5층 제스코고객센터
위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 보내주실때 메모 동봉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성함/연락처/제품받으실주소/이상증상을 적으신 메모를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면
A/S 진행시 도움이 되오니 부탁드립니다.
USB리시버도 함께 보내주셔야 정확한 제품의 상태가 파악이 되오니
보내시기전 메모와 USB리시버 확인하신 후 보내주시면 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070-7720-772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7:30 입니다.
12:00~13:00까지는 점심시간이므로 점심시간 피해서 연락주시면 바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