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AS신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형수 작성일18-01-19 09:13 조회61회 댓글1건

본문

접속불량으로 며칠 전 AS(USB선 교체)를 받았는데 여전히 증상이 똑같습니다.

 

마우스 휠도 소음이 있구요.

 

다시 AS 신청합니다. 택배는 어떻게 처리하면 되나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스코 입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오전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A/S 진행에 대한 내용을 말씀드렸으며
새부품으로 교체 후 테스트하여 고객님께 보내드렸으나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고 전달 받은 후 A/S 재진행 안내드렸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