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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NL-202k+ 클릭 및 휠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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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서동현 작성일18-01-24 17:28 조회51회 댓글3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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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JNL-202k+ 무소음 무선마우스 잘 쓰다가 문제가 생겼습니다

 

1. 마우스 좌클릭 버튼이 눌러는 지는데 윈도우 상에서 클릭은 안됨

2. 마우스 휠도 작동 불량

 

구입은 인터넷에서 한거라 영수증은 따로 없습니다

 

as비용과 택배비용을 내야한다면 얼마정도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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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스코 고객센터 입니다.

먼저 제품사용에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마우스 클릭문제와 휠 작동문제는 스위치 부품과 휠작동에 관여하는 엔코더라는 부품의
문제로 인하여 발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A/S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A/S 라고하여 문제가 있는 부품을 수리하는 것이 아니라
제스코 A/S는 문제부품을 새 부품으로 교체하여 A/S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신 경우 구매하신 쇼핑몰에서 구매내역을 조회하신 후
출력하여 A/S 택배 보내실때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스코 A/S 규정은 2년 무상 A/S로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구매일 확인이 가능하신 경우 구매일로부터 2년 무상 A/S가 진행이 되며
구매일 확인이 불가능하신 경우 제품하단에 적힌 제조년월로 부터 2년이 적용되는 점 알려드립니다.

배송비의 경우 1:1로 진행이 됩니다.
고객센터로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실때 선불로 보내주시면
A/S이후 고객님께 보내드리는 배송비는 고객센터에서 부담하여 보내드립니다.
A/S 진행시 소요기간은 본사 규정상 당일출고로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고객센터로 제품이 도착한 날 A/S 작업진행하여 다시 고객님께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A/S 진행시 택배보내주실 고객센터 주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아차산로 471 CS플라자 5층 제스코고객센터
위 주소로 택배 보내주시면 A/S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택배 보내주실때 제품과 메모 동봉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성함/연락처/제품받으실주소/이상증상을 적으신 메모를 제품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A/S 진행시 정확한 문제확인이 가능하오니 메모 동봉부탁드립니다.
무선 모델의 경우 USB 리시버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택배 포장전 USB리시버, 메모 확인하시고 보내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070-7720-772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7:30 입니다.
12:00~13:00 까지는 점심시간이므로 점심시간 피해서 연락주시면 바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동현님의 댓글

서동현 작성일

구매일 확인이 불가능 해 제품하단에 적힌 제조년을 보니까 2012년이라도 되어있네요
그럼 무상AS는 안되고 유상으로 진행될 것 같은데...
말씀하신 스위치 부품과 엔코더 부품 교체비용은 어느정도 들까요
택배비랑 부품 교체비용이 새거 사는거보다 많이 나올수도 있을 듯 해서

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스코 고객센터 입니다.

유상 A/S로 진행하셨을때 안내 드리겠습니다.
안내드린대로 배송비는 1:1로 진행이 되며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는 택배를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스위치와 엔코더 교체비용은 각각 3천원씩 총 6천원 발생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