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칭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마비 작성일18-03-16 20:32 조회32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마우스 휠 문제로 수리요청했던 고객입니다.

 

JNL-203K 고장 나고 지난 한달동안 이리저리

레드빈 마우스, 투스카니 마우스 등

동종류의 무선 무소음 마우스를 몇개나 쓰다가

결국에는 고장난 거 수리를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새로 구입한 마우스 값 합치면

JNL-203K 2개는 샀을 비용도 낭비하고...

맘고생에 손고생에다 시간도 낭비했네요.

 

마우스 그게 그거려니 했는데...

손에 착착 붙는게 암튼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한눈 팔지 않고 쭉 애용하겠습니다.

 

추가로 수리 요청할 때도 말씀 드렸지만

노트북 사용자를 위해 202k 처럼 

USB 수납함이 바깥에 달린 모델도 생산해주세요..

202k 모델은 오랫동안 잘 쓰기는 했는데

배터리 문제나 크기나 그립감이 좀 불편했어요.

 

고객센터의 친절한 대응과 발빠른 수리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번창하세요.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스코 입니다.

먼저 저희 제스코에 관심가져주시고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고객님들이 느끼시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만족감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제스코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