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JNL-202K 무선마우스 리시버 소음(고주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릭키 작성일16-05-07 13:47 조회656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JNL-202K 무선마우스 "리시버 소음(고주파)"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제스코 무소음마우스 101K 5년간 사용하면서 만족스러워서,

이번주 5/3 화요일에 노트북을 구입하면서 JNL-202K 무선 무소음마우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리시버에서 고주파같이 비--하는 소음이 발생하는데 매우 거슬리네요.

제품 자체의 문제인지, 아니면 제 제품만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해결해주실 수 있는 부분인지 알고싶습니다.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스코입니다.

우선 제품 사용하시는데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202K 무선 마우스는 2013년 이후에 202K+로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고객님께서 스스로 재인식을 할수있게 페어링 방법의 도입과 기타 마우스 하드웨어적인 성능 향상으로
리시버에서 고주파음이 간혹 발생을 하는 제품의 경우가 있습니다.

저희도 내부적으로 인지하고 있는 사항이며, 고객님이 사용하시기에 거슬리는 정도의 고주파음이
발생된다면 고객센터로 마우스와 리시버 보내주시면 새 리시버로 교체 해드리겠습니다.

택배 보내실 주소는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212-3 CS플라자 2층 제스코고객센터 입니다.

택배 보내주실때 고객님 성함/전화번호/받으실주소/이상증상이 적힌 메모 같이 보내주시면
A/S진행시 도움이 되오니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불편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더욱 더 노력하는 제스코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