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JNL-202K , JNL-230K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기정 작성일18-10-16 16:14 조회13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제목의 두 마우스에 발생한 문제로 글을 올립니다.

 

JNL-202K는 구매한지 3-4개월 정도로 오래되지 않은 제품인데, 인식이 되지 않는 문제가 생겨서 AS 맡기고자 합니다. (FAQ상의 절차는 진행해보았습니다.) AS의 경우 주소로 그냥 보내면 될까요?

JNL-230K 마우스 또한 이용중인데, 이 제품은 오래 사용한 제품입니다. 손에 잘맞아서 즐겨 사용중인데, 어느 순간 휠이 고장나서 이를 수리하고 싶습니다. 이는 유상 AS가 될 것 같습니다. 

 

AS사유를 적어서 공지의 주소로 보내면 되는 것인지, 혹은 따로 신청 절차가 필요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제스코 고객센터님의 댓글

제스코 고객센터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스코 고객센터 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A/S 진행을 하실때에는 별도 신청은 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센터로 A/S 받으실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스코 A/S 규정은 무상 2년 A/S 진행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구매일이 확인 되시는 경우 구매일로부터 2년이 적용되고
구매일 확인이 불가능 하신경우 제품 뒷면에 적힌 제조년월로 2년이 적용됩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내역서를 동봉하여 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택배로 A/S를 진행하시는 경우 배송비는 1:1로 진행이 됩니다.
고객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는 배송비를 선불로 결제하시어 보내주시면
A/S 이후 고객님께 보내드리는 배송비는 고객센터에서 부담하여 보내드립니다.
제품이 도착하게되면 확인 후 무상/유상에 대하여 안내전화 드려 설명드리겠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때 메모 동봉을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성함/연락처/제품받으실주소/문제증상을 적으신 메모를 제품과 함께
포장하여 보내주시면 되며 2개 모델을 진행하시는 경우 메모에 모델별로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보내주실 고객센터 주소 안내 드립니다.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아차산로471 CS플라자 5층 제스코고객센터
위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070-7720-772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7:30 입니다.
12:00~13:00 까지는 점심시간이므로 점심시간 피해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말, 공휴일은 운영 되지않습니다.

감사합니다.